본문 바로가기

시술

헤어라인모발이식 후기,비용,출근,경과,생착 3년후기 부작용없군 내돈내산

 

헤어라인모발이식 후기,비용,출근,경과,생착 3년후기 부작용없군 내돈내산

 

 

 

처음부터 읽어주세요.

아래로 내리면은

21년도 4월에 시술했던 내용입니다. 이라는

내용 첨부했습니다.

블로그를 새로 시작하면서

아까운 포스팅들은 다시 가져왔답니다.

3년후기 사진도 맨 아래에 있습니다.

 

 

대표이미지 삭제
대표이미지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하고 싶으면 해야 한다

꽂히면 늦어지더라도 언젠가는 꼭 하는 성격이라 ..

헤어라인모발이식을 결국 해버렸습니다 ㅋㅋ

결정하는데 이주걸린듯 ?

병원도 두곳 돌아보고 끝

수술당일날 병원도착해서 수술준비 셋팅을

걸칩니당 ㅋㅋ 환복하고 방에서 대기

수술이 너무 오랜만인지라 그게 너무 설렘

기대반 걱정반 수술대에서도 ..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오랜만에 수술복 수면마취안한지 오래된지라 ㅋㅋ

설레였음

귀찮은 피어싱은 병원와서 다 뺐어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하나라도 있으면 안되니까 ㅋㅋ 나중에 껴야 하니까 미리 조금한 비닐봉투도 챙겨왔음 이거 꿀이에용

챙겨들 가세여

헤어라인모발이식은 태어나서 처음이라 너무 설레였음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이때까지만 해도 내 머리길었네 ..지금은 많이 잘라냈거든요 ㅋㅋㅋ그 이유는 내려보면 암

헤어라인모발이식 하기전에 이마반이라는 카페에서 거의 살았음 틈만 들어가서 후기 검색

그 중에서도 브로커가 있을지 너무 걱정되었는데

믿고 봤음

글은 속여도 사진은 속이지 않겠지 않냐며 ㅋㅋㅋ

뭐어쨌고나 수술 전에 나의 반짝 거리는

뚝배기 촬영을 미리 기념으로 찍어뒀어요

나도 이렇게 내 블로그의 헤어라인모발이식후기 쓰는 날이 오지 않겠냐며 ..혼자 생각함 ㅋㅋㅋㅋ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원장님한테도 지그재그로 자연스럽게 심어달라고 부탁함 ㅋㅋ 처음엔 너무 좁혀달라고 했다가 그러면 너무 인위적이고 이마가 좁아지면 많이 답답해보일 거라고

하시더라구여

주변에 경험해본 친구 한테 미리 물어보니까

너무 좁으면 진짜 답답해 보인다는 말에

또 촐랑되는 귀가 ㅋㅋㅋ 믿음을 주더라고요

 

 

대표이미지 삭제
대표이미지 삭제
대표이미지 삭제
이전 이미지 다음 이미지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술 당일날 디자인 하고 화장실갔다가 미리 찍어둠 ㅋㅋ 기억 하리라 이 순간을

헤어라인모발이식가격도 워낙 있는 터라

하나하나 다 기록 하고 싶었어요

이걸로 인해 나의 블로그 유입률이 다래끼가 아닌 헤어라인모발이식후기로 바꼈음 해서요 ㅋㅋㅋㅋㅋㅋ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헤어라인 모수?

출처 입력

정확히 1888모 심었어요

1700모 견적이였지만 더 심어주셨거든요 꺄

정말 신세계

헤어라인모발이식 수술방법 ?

출처 입력

병원마다 다르겠지만 제가 한 곳은

수면마취했다가 깨우더라고요

미리 이야기 해주셨구요

이렇게 방식이 진행된다구요 처음엔 그냥 자고 일어나면 수술이 끝나면 좋을 텐데 했지만 지금 생각해봐도 나쁘지 않은 경험이였어요 !!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헤어라인모발이식 수술비용은?

출처 입력

1700모에서 300만원대 였습니다.

지인할인 조금받고 했었음.

 

 

 

인모발이식 통증 ?

출처 입력

수면마취했다가 깨우잖아요

이식할 부위 마취가 부분으로도 되어있어서

아픔은 느껴지지 않음

대신 수면마취때 전 후두부 절개로 해서

절개하고 꼬맬때 ? 깨우는 거 같은데

정신이 없어서 좀 기억이 안나지만

뒷 통수에서 피흘리는 거 느껴짐

대신 절대 안아픔 ㅋㅋ 오히려 수면하고 너무 짧은 시간에 깨워서 속이 울렁거렸음

통증은 없다

수술끝나고 마취풀릴때쯤 욱신거리지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헤어라인모발이식 당일 날 어떨 까? 출퇴근은?

출처 입력

나도 제일 궁금했고

카페에서 많이 검색해봤는데 어느 누구도 비니 사진이 없었다

모발이식하고 비니쓰고 집간 후기 사진들이 없어서

미리 큰 후드 집업을 샀었는데 쓸모없었음 심지어 수술전날 배송도 안와서 집에 있는 집업 입구감 ㅋㅋ

비니는 수술끝나면 집갈때 쓰는 방법이랑 벗는 방법 까지 알려줌

저는 금요일에 수술해서 금토일 쉬고

월요일 출근 했어요 ㅋㅋ

무리없더라고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헤어라인모발이식 샴푸는 어떻게?

출처 입력

첫날 뒷통수절개 부위 붕대를 감아주기 때문에

샴푸 절대 못하구요

다음 날 병원 오라함

병원에서 후두부 붕대 풀어줄때 개아픔

머리 한올한올이 소중한 시점에

머리카락이 테이프에 덕지덕지 달라붙어서

다 뜯겨 나가는 기분? 아니 분명 뜯겼을 거임

ㅠㅠ 이 방법은 개선이 되었으면 함 ㅋㅋ

어쨋든 모발이식 후 샴푸는 다음 날 병원에서 직접 실장언니가 해준답니다

샴푸하는 방법도 알려주구요

꼭 서서 감아야 해요

한달동안은요 ㅋㅋㅋ

어쩔 수 없이 매일 샤워함

 

 

 

 

헤어라인모발이식 후 실밥은 언제 제거?

출처 입력

10-14일차때해요

전 이주 딱 채워서 간듯요

제거 할때 너무 속이 시원해요

저는 실밥부위가 마친듯이 간지러웠거든요 특히 밤에 잘때마다 머리 근지러 죽는 줄

 

 

 

 

 

헤어라인모발이식 후 붓기관리는?

출처 입력

대표이미지 삭제
대표이미지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헤어라인모발이식 붓기 뭐 다..하시는

붓기차 사먹고.

호박즙 먹는..

남들 다 하는 거 했습니다.

 

대표이미지 삭제
대표이미지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헤어라인모발이식 후 음식은?

출처 입력

대표이미지 삭제
대표이미지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모발이식하고 음식 가려먹는 건 없었어요 ㅋㅋㅋ

붓기차 구매하도 수술 당일 집와서 분짜시켜먹음 ㅋㅋ

아무음식 다 드셔도 됩니다.

술만 빼고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다음 날 병원 가는중

비니 쓰는게 어색했지만 지하철타고 왔다갔다 했음 아무도 나를 신경쓰지 않아 ㅋㅋㅋ..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이건 2틀째 실장언니가 머리 감겨주구

실밥 부위 연고도 발라줬었는데

절개 부위 안봐도 괜찮겠냐고

물어봐서 사진찍어달라도 해서 이것도 기념으로 남겨둠 ㅋㅋㅋㅋ보기보다 안아픔

 

 

대표이미지 삭제
대표이미지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병원에서 언니가 머리말랴주는데 내가 숱이 많아서 미안햇음 항상 미용실가도 직원들에게 미안함

머리 말릴때 두명 붙거든요 ㅋㅋㅋㅋ

근데왜 앞쪽은 없냐고 ㅋㅋㅋ암튼 헤어라인쪽은 빈데가 있으니 ...

머리말리믄데 드라이기가 초강풍이라서 미리 찍어둠

사야겠다 싶었는데

이번달 지출이 너무 많아서 그냥 사지 않는 걸로 ㅋㅋㅋ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2틀날 병원 갔다가 머리감겨주니 너무 개운해서

떡볶이 포장 아차 첫날은 맵고 자극적인거 먹지 말라햇었어요 ㅋㅋ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이식 부위 너무 신기해서

짜릿했움 역시 돈이 최고임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헤어라인모발이식할때 옆머리만 있음 됨

앞머리 굳이 미리 자르지 마요 저처럼 엄청 후회합니다 ㅋㅋㅋ

 

 

 

대표이미지 삭제
대표이미지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어딜 나가지 못하니 아니 내가 안나간거임

집에서 먹방ㅋㅋㅋㅋㅋㅋ

 

 

 

 

 

2-3일차 머리 욱신

생각보다 안아픔

실밥부위 누워서 살짝 불편 옆으로 못자는 거 말고 나름 괜찮았음 잠만 잘잠

남들은 머리아파서 타이레놀 먹고 그러던데 나는 그런게 없었음 ㅋㅋ 뭐야 이식 체질이야? ㅋ

대표이미지 삭제
대표이미지 삭제
이전 이미지 다음 이미지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또 확인 또 확인 찰칵 찰칵

남친도 내 뚝배기 심은 거 보구 너무 부러워했어요

나중에 자기도 해달라고해서

하는거 봐서 ^^*..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갑분 갓덴스시

 

대표이미지 삭제
대표이미지 삭제
대표이미지 삭제
이전 이미지 다음 이미지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헤어라인모발이식하구 일상생활 절대가능입니다

아무도 수술한지 모르기 때문에 ㅋㅋㅋ 직장인들 하기 알맞춤인듯

 

 

헤어라인 모발이식 생착시기?

출처 입력

왜 2주동안 조심하라고 하냐면요

이식 부위 생착되는 중요한 시기라고 해요

이식부위는 지문샴푸를 못하기도 하도 자극을 1도 주면 안되기 때문에 애기다루듯이 해야함

이식부위 드라이기도 찬바람으로 해야함

자면서도 정자세로 자야하고 빗질도 드라이도 구루뽕도 못말아요 ㅋㅋㅋㅋ그래서 미용실도 실밥 풀고 가야 하는데 나는 그냥 가보림 가서 이식 부위 건들지 말고 잘랐기에 ㅎㅎ 머리 감고 말리는 시간이 너무 길어서 못참았어요 ㅠㅠ미리미리 자르세요 모발이식 하시기전에!!!

아무튼 생착 중요해요!!

2주 동안은 이식 부위 생착 되는 중요시기랍니다

 

 

 

헤어라인모발이식 후 운동은 ? 술은 ?

출처 입력

운동은 한달 쉬어야 해요

저도 필라테스 다니는 데 한달 멈춰놨구요

술은 13일차에 먹었어요 소주 한병 정도요

당분간은 안먹을라구요 1300일의 기념일이였기에 한잔 했어요 ㅎㅎㅎ

 

 

 

 

 

21년도 4월에 시술했던 내용입니다.

최근근황 사진 올려봅니다.헤어라인모발이식 후 부작용은 없었네요~

 

벌써 헤어라인 모발이식 한지 3년이 넘었네요ㅎㅎㅎ

인간의 욕심이란 또하고싶습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3년이 지나서도 느끼는 거지만

헤어라인모발이식은 해볼만한 수술입니다.시술입니다~?

모자란 부분 좀 더 나중에 채우고 싶긴해요..ㅎㅎㅎㅎ

모수가 적을 수록 돈은 적게 드니까요 ㅎㅎ